상단여백
HOME 뉴스 평생교육
대전평생학습관, 하반기 평생교육강좌 수강생 모집8월 3일부터 9일까지 모집, 34강좌 780명 모집

대전평생학습관(관장 장흥근)은 오는 8월 3일(목)부터 8월 9일(수)까지 지역민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 열린 평생학습 문화 확산을 위한 2017년 하반기 성인자기계발 평생교육강좌(34강좌 780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반기 운영 프로그램은 공개 모집을 통해 선정했으며, 상반기에 수강생들의 높은 관심과 만족도를 보인 한글.영어.한자.컴퓨터의 「기초문해교육」에 ‘수학’과정을 추가 신설하고, 높은 자격증 취득률을 보이는 ‘방과후 초.중등 수학 지도사 자격 과정’과 성인들의 건강관리와 여가문화 활성화를 위한 전신근력운동, 우쿨렐레, 성악, 치매예방교실, 요리 등 다채로운 34개의 강좌를 개설했다.

평생교육강좌의 수강신청은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dllc.or.kr)에서 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전화문의(평생교육과 ☎220-0533)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대전평생학습관은 오는 9월 1일(금)부터 12월 21일(목)까지 16주 동안 2017년 하반기 성인자기계발 평생교육강좌를 운영할 계획이다. 

대전평생학습관 장흥근 관장은“하반기 평생교육강좌에 학습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하여 노력했고 12월까지 이어지는 이번 강좌 수강으로 행복한 한 해의 마무리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학습자 중심의 맞춤형 평생교육프로그램 지원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은정 기자  iedunews@naver.com

<저작권자 © 국제교육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